2016/02/05 3

카레 치킨 만드는법 , 주말엔 치맥이지 ! 순살 카레 치킨 만들기 :)

카레 치킨 만드는법 , 주말엔 치맥이지 ! 순살 카레 치킨 만들기 :) 부드럽고 담백한 닭 안심을 이용한 순살 카레치킨 어른 아이 누구나 좋아하는부드러운 닭 안심에 카레로 향을 더해 시원한 맥주와 찰떡궁합 카레치킨으로 - 설레이는 주말 저녁에 딱 어울리는 치맥으로 완성한 오늘 저녁 식탁 순살이라 먹기도 더 편한 카레 치킨 만들기 :) #재료준비 (2인분) 닭 안심 500g , 카레가루 3스푼 , 튀김가루 8스푼 , 빵가루 (생략가능) , 파슬리 가루 (생략가능) 우유 200ml , 소금 , 후추 , 다진마늘 1스푼 듬뿍 , 물 16스푼 닭고기는 닭다리살 , 닭가슴살 , 닭안심 모두 사용가능하다. 취향에 맞는걸로 준비하면 된다. 뼈있는 닭고기도 사용가능 :) 준비한 닭고기를 밀폐용기에 담아 우유를 넣어 냉..

인터넷 사진인화 후기 , 스마트폰 사진 인화 & 카메라 사진 인화 :)

인터넷 사진인화 후기 , 스마트폰 사진 인화 & 카메라 사진 인화 :) 생전 처음으로 인터넷 사진 인화 사이트를 이용해 스마트폰 사진과 미러리스 카메라 사진을 인화했다. 잔뜩 찍어만 두고 한번도 뽑아보지 않은 사진이 만장도 넘는데 - 시험삼아 60장 가량만 뽑아 인화했다. 사진 인화 사이트마다 사진을 고르고 편집하는 프로그램이 있는것 같았다. 그런데 몇몇 사이트의 프로그램은 우리집 컴에서 실행이 안돼 ㅠㅠ 그래서 실행여부만 보고 사이트를 골라 신청 내 컴퓨터 폴더에서 사진을 골라 원하는 사이즈에 맞춰 드래그해 집어넣으면 되는 참 쉬운 시스템 사진마다 추천 사이즈가 나와 선택하기 편했다 :) 초저녁에 주문해 연휴도 있고 조금 오래 걸리겠다 생각했는데 이틀만에 배송 ! 빠름! 나는 3*4 , 3*5 두가지 ..

병뚜껑 리폼 , 병뚜껑 마그네틱 만들기 :)

병뚜껑 리폼 , 병뚜껑 마그네틱 만들기 :) 언젠가 부터 맥주나 병음료를 마시고 모아둔 병뚜껑들 전엔 그냥 버렸는데 디자인들이 예뻐 어딘가 쓸 수 있지 않을까 하나씩 모아두게 되었다. 그러다 이번에 거실에 타공판을 달게 되었는데 마그네틱을 만들면 간편하고 예쁘게 리폼해 사용할 수 있을것같아 바로 시도해봄 재료는 병뚜껑들 , 글루건 , 미니 자석 순간접착제도 준비했지만 사용하지 않았다. 자석은 인터넷에서 아주 저렴하게 구입 가능 :) 일단 자석들을 하나씩 떼어내 멀리 떨어뜨려 놓았다. 병뚜껑에 글루건을 쏘고 바로 자석을 붙여야 하기 때문에 미리 떼어놓아야 한다. 병뚜껑 안쪽을 마른 수건이나 휴지로 한번 닦아주고 글루건을 적당히 쏴준다. 마르기전에 자석을 병뚜껑 가운데 콕 붙여주면 끝 1분이면 마른다. 일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