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꿀호떡/서울에서 냠냠 14

홍대 케이크 맛집 카페 이미 , 유명한 디저트 카페 :)

홍대 케이크 맛집 카페 이미 , 유명한 디저트 카페 :) 홍대에서 디저트 카페 , 케이크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이미" 막내와 떡볶이 먹고 들른 카페가 정말 안습이라 다시 괜찮은 카페를 찾아간다고 방문했던 곳 유명한것같더니 역시나 자리가 없다. 밖에서 서성이며 고민하고 있는데 운좋게 창가에 자리가 생김 >.

홍대 떡볶이 맛집 부르스타 즉석떡볶이 ♩

홍대 떡볶이 맛집 부르스타 즉석떡볶이 ♩ 한달전인가 막내와 1박2일 서울나들이를 갔다가 우연히 들어갔던 홍대 부르스타 즉석 떡볶이 ! 햇빛이 정말 너무나 뜨거웠던 날이라서 어디갈지 돌아보지도 못하고 깔끔한 외관에 그냥 여기가자 하고 들어갔던 곳 ㅋ [성서초등학교 교차로 파리바게트 사거리 안쪽] 단독주택을 개조해 오픈한 떡볶이집으로 우리가 방문했을때가 오픈한지 얼마안된 시점인듯 어딜봐도 깨끗깨끗했던 홍대 부르스타 떡볶이 :-) 내부는 요런 분위기 , 떡볶이집인데 약간 카페느낌도 나는 예쁜 인테리어 ! #부르스타 떡볶이 메뉴판 다양한 종류의 즉석떡볶이가 커플,패밀리 사이즈로 판매중 토핑과 사이드메뉴들도 다양+_+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음 ! 우리는 커플세트3번 선택했다. 그런데 나중에 인터넷 찾아보니까 차돌..

고터 파미에스테이션 카페 폴바셋 커피 & 쉬폰 포숑 ♪

파미에스테이션 카페 폴바셋 커피 & 쉬폰 포숑 ♪ 작년 크리스마스 시즌 , 친구와 함께 파미에스테이션에서 밥먹고 커피한잔 하러 들른 폴바셋 매일유업 상하목장 우유로 만드는 라떼와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카페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로 가득 밖에서 기웃거리다 한자리 남은것보고 얼른 들어가 앉았다. 이왕 폴바셋 왔으면 라떼나 밀크티 마셔줘야 하는데 점심메뉴로 태국음식 먹었더니 미친듯 땡기는 아이스아메리카노 ㅋㅋㅋ 디저트로 간단히 얼그레이 쉬폰케이크도 한조각 곁들였다. 이유없이 컵홀더에 집착하는 나는 폴바셋의 심플한 컵홀더가 마음에 들었다. 이것은 미니아이스크림과 함께 제공되는 폴바셋의 쉬폰 포숑 ! 에스프레소잔에 홍차 아이스크림이 귀엽게 담겨 쉬폰포숑과 함께 나오는데 폭신한 쉬폰 한입에 아이스크림 얹어먹으면 너무..

신논현 맛집 이자카야 갓포오니 사시미 수제꼬치 & 하이볼 ♩

신논현 맛집 이자카야 갓포오니 사시미 수제꼬치 & 하이볼 ♩ 논현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갓포오니는 지난주 친구를 만나 어딜갈지 고민하다가 들어간 작은 이자카야였다. 조금 골목 안쪽에 위치한 건물 지하에 있어 입구가 작다. 입구부터 분위기가 마음에 들어 기대를 품고 들어가봄 :) 입구처럼 내부도 아담한 크기 꼬치구이를 하고있는 다찌와 사시미와 스시를 만드는 다찌자리가 있고 작은 테이블 자리가 있다. 구석자리를 좋아하는 우린 이날도 역시 구석탱이 다찌에 앉음 ㅋ_ㅋ 어둑어둑하면서 노란 불빛이 도란도란 이야기꽃 피우기 좋은 분위기 ♬ 인테리어는 마냥 일본스럽다만 나오는 음악은 팝송명곡들 ㅋㅋㅋ 색다른 조합이다. 정갈하게 차려진 개인접시와 물 #신논현_이자카야_갓포오니_메뉴판 사시미와 꼬치류는 다양하게 준비되어있..

코코브루니 센터원점 ,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 카페 :)

코코브루니 센터원점 ,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 카페 :) 친구와 서울여행 중 다녀온 청계천 옆 코코브루니 인터넷에서 유명한 디저트 카페인데 외관부터 너무 예뻐 눈길을 끈다. 소녀가 새 등에 앉아있는 모습의 코코브루니 로고 예쁘다 예쁘다 +_+ 꽤 넓은 카페인데 남은 자리가 없을 정도로 손님이 많다. 쇼케이스 앞에서 눈호강 제대로 ♥ 타르트와 케이크들이 자태를 뽐내고 있다. 무얼 고를지 한참 선택장애에 시달리다 겨우 두가지 고름 조각케이크 5~6000원 정도 가격대 초콜릿도 탐났지만 케이크 두조각으로 만족하기로 ㅠㅠ 초코 가격 사악하다 ㅋ_ㅋ 자리에 앉아 전체적인 분위기 찍어봄 아늑하고 깔끔하고 내가 진짜진짜 좋아하는 분위기 :) 우리 테이블의 조명 조명까지 내 마음에 쏙 들었다. 우리집 천정 높았음 저런거..

홍대 맛집 부자피자 & 맛있는교토

홍대 맛집 부자피자 & 맛있는교토 비까지 추적추적 내려 지친 저녁 , 알사람은 다 안다는 맛집 부자피자로 우리는 홍대에 있는 부자피자로 go go PIZZERIA D'BUZZA 어쩌다 보니 늦은 저녁식사 , 점심때 칼국수 먹어서 그런지 더 배가 고팠다. 샐러드 , 피자 , 라자냐등을 판매중 시저샐러드 , 부자 클라시카 피자 , 라쟈냐 클라시카 요렇게 세가지 주문 테이블 위쪽으로 부자피자의 메뉴들이 하나하나 나오는데 배고팠던 우리는 음식이 나올때까지 계속 모니터 속 음식사진 구경 ;;; 피자에 곁들이는 소스 3종 바질페스토 , 레드페퍼 , 파마산치즈 베이컨이 듬뿍 올라간 시저샐러드 화덕에 구운 빵이 함께 나온다. 푸짐해서 더 더 마음에 쏙쏙 들었던 부자피자의 시저샐러드 ! 함께 나온 빵과 함께 먹으면 정말..

빌리엔젤 조각 케이크 & 오슬로 아이스크림 :)

빌리엔젤 조각 케이크 & 오슬로 아이스크림 :) 신세계 본점 지하에 있는 빌리 엔젤 케이크로 유명한 프랜차이즈로 최고급 재료로 정성을 다해 만든 홈메이드 스타일 최고급 프리미엄 케이크 브랜드 라고... 케이크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선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친구도 강추하고 - 대전에선 맛볼 수 없으니 온김에 몇조각 구입해 맛보기로 ♥ 크레이프케이크 , 라임치즈케이크 , 바나나코코넛케이크 , 레드벨벳 , 당근케이크....캬라멜케이크... 진열되있는 케이크들이 하나같이 맛있어보이고 달콤한 향이 코 끝을 간지럽히는 통에 네조각 고르는데 상당히 힘들었다. 레드벨벳 , 당근케이크 , 바나나코코넛까지는 골랐는데 크레이프케이크랑 캬라멜 케이크중에 하나 고르느라 고민 또 고민 직원분이 크레이프를 추천해주셔서 눈물을 감추..

서울 건대 후문 전통있는 술집 since1976 반달집 고갈비,닭볶음탕

서울 건대 후문 전통있는 술집 since1976 반달집 고갈비,닭볶음탕 반달집은 1976년에 영업을 시작한 건대 후문 근처에 위치한 술집이다. 오랜시간을 그자리 그대로 지키고 있는 전통이 있는곳 ! 오래된 연륜만큼 고급스럽고 세련되고 깨끗하고 그렇진 않다. 예전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곳 대학생+직장인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손님층 이근처에서 학교를 다니고 이제는 직장인이된 손님들도 많이 찾는것같다. 인기메뉴는 고갈비와 닭볶음탕 개인적으로는 파전과 제육볶음도 좋아한다. 닭볶음탕과 파전을 주문 너무너무 착한가격 아무리 대학교앞이지만 심하게 저렴하다. 사장님이 혼자 운영하기때문에 바쁠땐 술 , 물은 셀프 ㅋㅋㅋ 손님들 대부분이 오래된 단골들이라 알아서 서빙도 하는듯 파전이 나왔다. 5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

서울 창전동 맛집 , 고로케가 맛있는 그냥고로케 :)

서울 창전동 맛집 , 고로케가 맛있는 그냥고로케 :) 서울 마포구 창전동 태영데시앙 아파트 건너편에 위치한 그냥고로케 ! 수제고로케집으로 앞을 지나갈때마다 고소한 냄새때문에 그냥 지나칠 수 없게 만드는 그런곳이다. 테이크아웃전문점으로 따끈한 고로케를 포장해와 집에서 맥주와 먹음 짱짱맛 :) 이모네 집앞이라 놀러갈때마다 포장해다 먹곤한다. 메뉴판 그냥고로케 , 매콤고로케 , 카레고로케 등 다양한 고로케를 판매중 하나에 1300~3000원의 가격대 그냥고로케set 라고 모듬으로 구성된 세트도 있다. 가면 주로 그냥고로케세트로 구입 민쯔2 , 그냥 , 매콤,카레,치즈,새우고로케로 구성 외할머니와 사촌동생과 간식타임을 가져본다. 노랑 귀여운 박스에 포장된 고로케 :) 먹음직스러운 고로케가 고소한 냄새와 함께 모..

홍대 로스터리 커피숍 KALDI

홍대 로스터리 커피숍 KALDI 참숯으로 로스팅하는 로스터리카페 칼디 커피전문가 서덕식님이 운영하는 커피숍이라고한다. 일반로스팅과는 다른 향과 맛을 낸다고 하니 한번쯤 경험해볼만한듯 :) 커피용품들이 진열된 골동품가게스러운 내부 참숯으로 볶은 더치커피 ! 더치커피를 좋아라 하는데 참숯로스팅의 더치커피는 처음 접해봄 커피류 대부분 5천원~7천원사이의 가격 더치커피 , 케냐AA , 과테말라 고풍스러운 커피잔세트에 나오는 커피 기존의 커피전문점들에서 마시는것들과는 다른느낌이다. 커피향이 조금 더 진하게 느껴지는듯 , 참숯로스팅덕분인가- 매력적인 더치커피 ! 더치커피는 정말 그 특유의 맛이 매력적이다. 와인같은 느낌도 나고 ... 프랜차이즈 커피점들만 주로 이용하다가 요런곳에 가보니 커피도 더 맛있고 조용하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