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23 3

오키나와 여행 3일차 , 국제거리 둘러보기 ♩

오키나와 여행 3일차 , 국제거리 둘러보기 ♩ 전날의 고된 일정에 9시반이 넘어서야 호텔을 나섰다. 사실 꿀서방과 둘이 가면 늦잠도 자고 더 늦게 나오는데 어른들과 함께가니 일찍 일어나야해서 피곤 ㅠㅠ 오히려 나와 동생보다 부모님들 체력이 더 좋은것 같다 ;; 아침 7시전에 저절로 눈이 떠진다고 ... 신기하다 +_+ 조식먹을때 창밖을 보니 해가 쨍쨍 , 나와보니 역시나 하늘이 맑다. 우리가 묵었던 블라이온 나하 호텔에서 국제거리는 도보 15분 거리에 위치 구글맵을 따라 천천히 걷는데 골목골목 오키나와의 자연스러운 모습들을 보며 걸을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였다. 호텔 방마다 마련된 안마의자 덕분인지 휴족시간 덕분인지 다른여행때보다 피로가 덜해 걸어다니기 괜찮았던 컨디션 +_+ 얼마 지나지 않아 도착한 나..

대전 가장동 맛집 짜복이 순대 , 튀김 포장 ♩

대전 가장동 맛집 짜복이 순대 , 튀김 포장 ♩ 대전 가장동 래미안 아파트 1단지와 2단지 사이에 위치한 짜복이 떡볶이 , 순대 , 튀김 등 분식류를 판매하는 분식집인데 순대볶음 , 닭강정 , 치킨도 팔고있어서 꿀서방과도 동생들과도 가끔 찾는곳이다. 꿀서방과 집에서 맥주와 먹을 순대와 튀김을 포장하러 갔는데 손님이 많아서 우리가 서있던 바로 앞 쪽만 사진찍음... 떡볶이 옆으로 닭강정 , 치킨 , 튀김들이 쌓여있는데 어찌나 먹음직스러운지 +_+ 사진에 나온 떡볶이 색깔만 봐도 군침이 절로난다. 순서를 기다리다가 순대 1인분과 튀김 1인분을 포장해 집으로 룰루랄라 ♬ 윤기 좔좔 흐르는 잘 삶아진 순대. 허파만 빼고 나머진 섞어서 포장해주세요 'ㅡ')/ 내가 짜복이 순대를 좋아하는 이유는 잘게 썰어 넣어주는..

CU 백종원 커스타드 단팥 호빵 맛있어 ♪

CU 백종원 커스터드 단팥 호빵 맛있어 ♪ 집 앞 편의점 CU에 들렀다 호기심에 구입해본 커스타드 크림 & 단팥 호빵 포장지에 노란 커스터드 크림이 꽉 차게 들어있는 호빵사진을 보고 안살 수 없었다. 자고로 호빵은 가게 찜기에서 모락모락 김을 내 뿜고 있는걸 사먹어야 맛있는데 이건 그냥 포장된 상태로 냉장보관되고 있다. 그게 좀 아쉬웠지만 어쨌든 하나 사가지고 집으로 ♬ 하나에 120g , 340칼로리 , 간식으로 먹기엔 칼로리가 꽤 높다. cu 백종원 제품들이 대부분 칼로리가 높은편이라 모르고 사진 않았으니 그냥 먹기로 포장지를 조금 뜯어 전자렌지에 40초 돌려주면 완성 뽀얀 호빵의 자태 먹음직스럽지만 역시 찜통에서 갓 꺼낸 모락모락 호빵보단 조금 덜 맛있어보인다. 한손에 가득 차는 사이즈 기분탓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