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30 3

대전 둔산동 카페 라드커피 7th [ LAD COFFE 7th ]

대전 둔산동 카페 라드커피 7th [ LAD COFFE 7th ] 가족외식 후 동생커플과 찾아간 카페 라드커피 둔산동 타임월드 건너편 골목 안에 위치한 24시간 운영되는 카페로 낮엔 카피 밤엔 펍으로 운영되는듯 - [하단에 지도 첨부] 커피 말고도 다양하고 개성있는 라드커피만의 음료도 많이 판매중이고 브런치메뉴 , 디저트메뉴들도 팔고있다. #라드커피_메뉴판 (메뉴가 워낙 많아 일부만 촬영) 우리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 커피 주문시 세가지 맛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나는 루나티코 , 동생커플은 아딕토스를 주문 먹어보고 싶은 라드커피만의 음료들이 많았지만 케이크를 함께 먹을거라서 아메리카노로 결정 ! 다음엔 저 꿀빤다를 꼭 먹어보고시프닷 ㅋ_ㅋ 작명센스도 참 좋았다 :) 요런 반반커피도 있고 , ..

대전 타임월드 계절밥상 평일 런치 먹어보기 ♩

대전 타임월드 계절밥상 평일 런치 먹어보기 ♩ 오늘 점심때 다녀온 계절밥상 따끈따끈 포스팅 ★ 가족외식으로 대전 둔산동 타임월드 12층에 위치한 계절밥상을 다녀왔다. 평일 점심 가격은 성인 1인 14900원 12시에 갔는데 예약하고갈껄 , 엄청난 후회 ㅠㅠ 처음엔 대기시간 30분을 안내받았지만 결국 거의 한시간 채워 기다린 후 입장할 수 있었다. 대기번호 받고 입구 앞 의자에 앉아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 - 심심해서 안내 전광판도 구경하고... 메인메뉴로 쇠고기구이 , 장어강정을 별도로 주문할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가을 시즌메뉴로 보쌈과 닭갈비구이를 점심때 맛볼 수 있다고 ... 한시간 기다리고 드디어 입장 빈자리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았지만 음식코너나 좌석배치가 여유로워 붐비는 느낌은 없었다. 우리자..

만두치즈밥 , 전자렌지 하나로 간편하게 5분완성 한끼 :)

만두치즈밥 , 전자렌지 하나로 간편하게 5분완성 한끼 :) 요즘들어 냉동만두가 자꾸만 들어온다. 그래서 자꾸자꾸 만두로 이것저것 만들어먹게 되는데 우연히 해보고 너무 편하고 맛있어서 소개하는 레시피 " 만두밥 w 치즈 " 요리도 설거지도 귀찮은날 혼밥할때 너무너무너무 좋은 레시피 ★ #재료준비 (1인분) 햇반 1개 , 냉동만두 3~4개 , 고추장 1스푼 , 참기름 1/2스푼 , 피자치즈 1줌 냉동만두는 종류에 상관없이 사용가능 , 치즈는 생략가능하다. 매운맛을 안좋아할땐 고추장대신 간장이나 굴소스를 넣어도 OK 전자렌지용 용기에 밥을 펼쳐 담는다. 밥 위에 냉동만두를 올려준다. (왕교자 기준 4개 , 먹고싶은만큼 올려주면 된다.) 뚜껑을 덮어 전자렌지에 3분 (가정용기준) 돌려준다. 밀폐는 하지 말고 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