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2 4

신논현 맛집 이자카야 갓포오니 사시미 수제꼬치 & 하이볼 ♩

신논현 맛집 이자카야 갓포오니 사시미 수제꼬치 & 하이볼 ♩ 논현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갓포오니는 지난주 친구를 만나 어딜갈지 고민하다가 들어간 작은 이자카야였다. 조금 골목 안쪽에 위치한 건물 지하에 있어 입구가 작다. 입구부터 분위기가 마음에 들어 기대를 품고 들어가봄 :) 입구처럼 내부도 아담한 크기 꼬치구이를 하고있는 다찌와 사시미와 스시를 만드는 다찌자리가 있고 작은 테이블 자리가 있다. 구석자리를 좋아하는 우린 이날도 역시 구석탱이 다찌에 앉음 ㅋ_ㅋ 어둑어둑하면서 노란 불빛이 도란도란 이야기꽃 피우기 좋은 분위기 ♬ 인테리어는 마냥 일본스럽다만 나오는 음악은 팝송명곡들 ㅋㅋㅋ 색다른 조합이다. 정갈하게 차려진 개인접시와 물 #신논현_이자카야_갓포오니_메뉴판 사시미와 꼬치류는 다양하게 준비되어있..

오키나와 남부 여행코스 치넨미사키 공원 , 경치 정말 최고 ♩

오키나와 남부 여행코스 치넨미사키 공원 , 경치 정말 최고 ♩ 남부 택시투어 코스에 넣은 치넨미사키 공원 , 오키나와 남부 여행할때 대부분 사람들이 꼭 가는 명소이기도 한 곳 여행책에서도 인기많은 곳이라고 봤는데 막상 도착하니 사람들이 별로 없었다. 넓은 주차장이 텅텅 뭐 사람들 너무 많아서 바글바글한것보다 훨씬 좋으니까 :-) 주차장에 내렸을땐 맑은 하늘 보면서 날씨가 참 좋으네 ... 하며 별 생각없이 걸었는데 갑자기 눈 앞에 이런 풍경이 +_+ 진짜 사진보다 100000000배 예쁘고 멋진 모습으로 나타났다. 지금 생각해도 처음 봤을때 그 감동은 말로 표현할 수 없었음 이 벤치가 포토존 느낌이라서 가족들 돌아가며 사진찍고 - 사람들이 없어서 사진찍기도 편했다. 헤헤 배경이 넘나 예쁘잖아 ♡ 풍경에 ..

오키나와 미이바루 비치 , 글라스보트 :)

오키나와 미이바루 비치 , 글라스보트 :) 택시투어 두번째 코스로 ' 미이바루비치' 선택 남부 최고의 천연비치라고 해서 많이 기대했던 곳 ! 특히 글라스보트를 탈 수 있는곳이라서 가족들 모두가 기대했던곳이기도 하다. 미이바루 비치는 입장료는 없지만 주차료가 있는데 보트를 타면 주차료가 무료- 보트는 1인당 1600엔이였던 것 같은데 정확히 기억이 안난다 ^^;;; 아무튼 위 사진에 보이는 매표소에서 글라스보트 표를 구입하고 미이바루비치 입구로 들어간다. 와 , 진짜 예쁘기도 하고 깨끗하기도 하고... 어떻게 이렇게 깨끗할까 싶었다. 백사장이 정말 모래랑 조개껍데기밖에 없어 - 저 노란 조그만 배가 우리가 탈 글라스보트 배가 출발준비 할때까지 그늘막이 설치된 벤치에 앉아서 기다리면 된다. 기다리는 동안 맛..

오키나와 여행 , 우미카지 테라스 [Umicaji Terrace]

오키나와 여행 , 우미카지 테라스 [Umicaji Terrace] 오키나와 여행 4일차 , 지노투어에서 예약한 택시투어로 여행을 했다. [ 오키나와 여행준비 , 택시투어 예약 http://honeyhodduk.tistory.com/647 ] 시간을 딱 맞춰 호텔 정문에 대기하고 있던 택시를 타고 정해둔 목적지인 우미카지 테라스로 - 우미카지 테라스는 세나가지마섬에 있는 작은 상점가(?) 인데 바다가 보이게 계단식으로 형성되어있고 지중해 느낌 물씬 나도록 하얀 단층 건물들로 되어있어 맑은날 가면 하늘과 하얀 건물들과 바다가 어우러져 정말 멋진 풍경을 연출 ! 그래서 어디다 카메라를 가져다 대도 너무나 예쁨 +_+ 우리가 여행한 날 운좋게 날씨가 어마어마하게 좋았음 ! 기사님이 우미카지 테라스 앞에 내려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