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09 3

오키나와 지노투어 북부투어 후기 ♩

오키나와 지노투어 북부투어 후기 ♩ 오키나와에 온 이튿날 뚜벅이 여행이라 북부를 여행하려면 어쩔 수 없이 버스투어나 택시투어를 이용해야 하는데 여행준비 중 대부분 뚜벅이 여행자들이 선택하는 북부 버스투어 프로그램을 이용하기로 결정하고 예약해두었다. 그래서 아침 일찍부터 조식 먹고 서둘러 호텔을 나섬 - 우리가 도착한 날 , 낮동안 날씨가 별로였다는 이야기에 걱정했는데 다음날 아침은 파란 하늘에 하얀 구름 +_+ 오전 8시에 T갤러리에서 버스투어를 시작하기 때문에 7시10분에 호텔을 나와 유이레일을 탔다. T갤러리아 도착 후 하늘을 보며 안심하고 또 설레여하며 지노투어 버스를 만나러 - 유이레일역에 내려서 출구로 내려와 FENDI 매장 찾으면 바로 앞이 픽업장소 ! 우리가 탈 지노투어의 투어버스 2 - 2..

초간단 반찬 , 야채소세지 굴소스 볶음 ♪

초간단 반찬 , 야채소세지 굴소스 볶음 ♪ 추억의 도시락 반찬 , 어릴때 엄마가 부쳐주면 참 행복했던 완두콩이 콕콕 박힌 야채소세지! 냉장고 한켠에 누워있던 야채소세지로 후다닥 만들어 본 초간단 반찬 , 야채소세지굴소스볶음 레시피 :) #재료준비(소세지1개분량) 야채소세지 1개 (270g) , 양파 1/2개 , 청양고추 2개 , 통마늘 3개 식용유 3스푼 , 굴소스 2/3스푼 , 소금 조금 , 후추 조금 1. 소세지와 양파는 먹기좋은 크기로 썰고 통마늘과 청양고추는 큼직하게 썰어준비한다. 2. 팬을 달군 후 식용유와 자른 통마늘을 넣고 3.마늘이 노릇하게 익을때까지 가열한다. * 팬을 한쪽으로 기울여 마늘이 기름에 잠기도록 해 가열해주면 기름에 마늘향이 더 잘밴다. 4. 마늘향이 솔솔 퍼지면 소세지와 양..

끼리 크림치즈 딥앤크런치 먹어보았다.

끼리 크림치즈 딥앤크런치 먹어보았다. 야쿠르트 아주머니를 만나야만 구입할 수 있는 그 과자 Kiri dip&crunch 그동안 인터넷에서 끼리 딥앤크런치에 대해 몇번 본 후 호기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어제 엄마와 시장갔다가 돌아오는 길 야쿠르트 아줌마의 그 전동차에 끼리 깃발 꽂힌것 보고 얼른 구입 ! 내가 구입한 끼리 제품은 크림치즈와 찍어먹을 수 있는 스틱과자가 함께 들어있는 딥앤크런치 :) 가격은 한상자 5500원 벗겨보니 누가봐도 수입과자인 패키지 젖소그림도 그렇고 귀엽다. 원산지는 프랑스 , 한상자엔 작은 4개의 패키지가 들어가있는데 한팩에 101.9 칼로리 하루에 간식으로 한팩정도는 부담없겠다. 한팩은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 요거 네개에 5500원이니 저렴하진 않구나 - 크림치즈 제품이니 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