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쓰는 꿀호떡/바르는거 :)

대전 메이크업 , 월평동 아모르 ' 리마인드 웨딩 메이크업 ' 후기

기록하는 제이 2015. 10. 7. 11:2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대전 메이크업 , 월평동 아모르 ' 리바인드 웨딩 메이크업 '

 

 

 

*

 

 

 

 

 

주말에 시부모님 리마인드 웨딩촬영을 위해 예약했던 월평동 아모르 메이크업

 

소셜커머스에서 쿠폰을 판매중이기도 했고 후기들이 다들 괜찮아 마음에 들어 전화상담 후 예약하고

 

쿠폰을 구입했다.

 

 

 

리마인드웨딩촬영이라 스페셜풀메이크업 & 스페셜업스타일헤어 패키지로 !

 

 

 

 

 

월평동 골목 안에 있고 매장 앞에 바로 주차 가능

 

 

 

 

 

 

 

 

 

 

 

 

 

 

 

 

 

 

아담하고 깔끔한 실내

 

100% 예약제라서 여유있게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다.

 

 

 

 

 

 

 

 

 

 

 

 

 

 

 

 

 

메이크업과 헤어까지 한시간 가량 걸린다고 해

 

꿀서방과 시아빠는 대기하는곳 쇼파에서 마음놓고 휴식 중

 

나는 여기저기 기웃기웃 +_+

 

 

 

 

 

 

 

 

 

 

 

 

 

 

 

 

그러다 발견한 이준기 옛날사진 ㅋㅋㅋ

 

꿀서방이 석류남 시절 같다고 ㅋㅋㅋ

 

 

급 추억돋는 시간을 가지고 수다떨다보니 시간이 훅 ~ 지나갔다 .

 

 

 

 

 

 

 

 

 

 

 

 

 

 

 

 

두분이서 친절하고 상냥하게 엄마를 잘 케어해주며 메이크업 중 -

 

 

 

 

 

 

 

 

 

 

 

 

 

 

 

 

좌라락  ~ 펼쳐놓아진 화장품들을 보니 결혼할때 메이크업 받던 생각도 들고

 

우리집 화장대도 저렇게 해놓고 싶다 는 생각도 들고 ㅋㅋㅋ

 

 

화장을 잘 못하는데 화장품은 많이 가지고 싶다.

 

쓸데없는 욕심 -_-

 

 

 

 

 

 

 

 

 

 

 

 

 

 

 

 

 

점점 완성되는 엄마의 메이크업 ♪

 

 

정말 점점 화사해 지는게 눈에 보인다.

 

 

 

우리 결혼할때 예산에서 결혼을 하는 바람에 엄마는 예산에서 바로 오셔야 하고

우리는 대전에서 메이크업 받고가야해 어쩔 수 없이 예식장에서 메이크업 받으셨는데

그때 너무 마음에 안들게 해줘서 속상해하셨는데...

 

 

엄마가 역시 도시가 좋다고 -_-b

 

메이크업이 끝난 모습을 보고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하셨다.

 

 

 

 

메이크업 & 헤어 완성샷 !

 

 

 

 

 

 

 

 

 

 

 

 

 

 

 

 

 

 

웨딩드레스로 갈아입으시니 더 더 예쁜 메이크업 +_+

 

 

내가 봐도 너무 예뻐서 나도 어디 갈때 아모르에서 메이크업 받아보고 싶다 ㅋㅋㅋ

 

 

 

 

평일엔 오전 9시부터 , 주말엔 오전 7시부터 예약가능하다고 -

 

 

 

 

 

메이크업샵은 처음 이용해봐서 어떨지 궁금했는데 완전 만족스러웠다.

 

 

 

 

 

 

 

 

 

 

 

#

 

대전 아모르 메이크업

 

주소: 대전 서구 월평동 7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