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546

생생정보 생생 배달의 별점 통오징어해물찜 가격 파는곳

2021년2월15일 월요일 저녁 KBS2 생생정보 통오징어해물찜 파는곳 가격 정보 매콤한 양념에 콩나물과 해물이 듬뿍 들어간 밥도둑 메뉴 해물찜 통오징어 올려 푸짐함을 더 한 생생정보 배달의 별점 통오징어해물찜 파는곳 , 통오징어해물찜 가격 알아볼게요. 생생정보 통오징어해물찜 파는곳 : 경기 군포시 군포로 707번길 20 상호: 복아구찜해물탕원조집 전화번호 031-458-5556 영업시간: 오전11시-밤11시 생생정보 배달의별점 통오징어해물찜 가격 섞어찜 소:40000원 해물찜/탕 소: 35000원 생방송오늘저녁,생생정보,생방송아침이좋다 등 각종 방송에 자주 소개된 유명 맛집으로 포장 및 배달로도 인기있는 군포맛집입니다.

목포 게살비빔밥 맛집 미락 밥도둑 인정

다녀온지 한참 지나 계절감이 다른 목포 게살비빔밥 맛집 미락 리뷰 목포에 출장을 갔다가 그냥 돌아오긴 아쉬워 목포에서 유명한 음식을 찾아보다 좋아하는 양념게장의 살만 발라 나온다는 목포게장비빔밥 맛집을 방문해보기로 했습니다. 목포 오기전엔 이런 메뉴가 있는지도 몰랐던 신기했던 메뉴예요. 목포에 많은 게살비빔밥 맛집이 있었는데 처음 골랐던곳이 당분간 게살비빔밥을 중단했다고 해 다시 골라 찾아간 곳입니다. 일정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가기 전 서둘러 들려 영업시작도 전에 도착 앞에 주차 해두고 미락식당 둘러보며 시간을 떼우기 :) 목포음식 명인의집 생생정보/맛있는녀석들/마리텔 등 많은 TV프로그램에 출연한 목포 향토음식으로 유명한 식당인듯 합니다. 미락 영업시간 오전 11시 - 밤9시 브레이크타임 오후3시30분..

맛집 2021.02.01

대전 모던하우스 아울렛 모던하우스 할인 받고 구입하기

대전 모던하우스 아울렛 다녀온 후기 인테리어 소품부터 그릇 , 패브릭 , 주방가전 각종 계절용품 , 가구까지 다양한 생활용품 제품군을 실속있는 가격에 판매하는 모던하우스 그런 모던하우스 제품들을 할인받아 구입할 수 있는 대전모던하우스 아울렛 시즌이 지난 제품들을 생각보다 큰 할인률로 판매하고 있어 저렴하게 득템이 가능한 곳입니다. 대전에도 모던하우스 아울렛 매장이 있어 그릇 몇가지 구입하려 다녀왔어요. 위치는 대전 유성구 대정동 모다아울렛 옆 홈플러스 서대전점 3층입니다. 입구에 작은 카트가 준비되어있어 끌고다니며 쇼핑을 시작합니다. 대전 모던하우스 아울렛 할인률 -30 -50 -70 들어가기 전에는 할인률에 대해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50~70% 할인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제품군도 ..

아디다스 슈퍼스타 80s 구매 후기 ♪

아디다스 슈퍼스타 80s 구매 후기 ♪ "띵동띵동 택배와써용 -" 초인종소리에 맨발로 뛰어나가 받아온 아디다스 오리지널의 슈퍼스타80s 언제봐도 설레이는 파랭이 아디다스 박스 :-) 조심조심 와구와구 포장을 벗겨보니 샤방샤방하게 보이는 슈퍼스타80s 흰검 슈퍼스타80s 시리즈는 1980년대 슈퍼스타 디자인을 재현해 만든 제품이라고 - 그래서 약간 빈티지함이 느껴지는 슈퍼스타 시리즈로 살짝 아이보리색의 앞코와 금색 라벨이 참 예쁨 짜잔 언제봐도 넘나 예쁜 아디다스 슈퍼스타 슬랙스 , 청바지 , 원피스... 심지어 샤랄라한 쉬폰스커트에도 잘어울리는 - 이뿌다 이뿌다 +_+ 슈퍼스타는 기능성 운동화가 아니라서 가볍거나 쿠션이 좋거나 하진 않은데 신고 여행다녀보면 불편하지도 않고 어떤옷에도 잘 어울리기때문에 자..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리얼 후기 , 비추...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리얼 후기 , 두달전 구입했던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CF보니 보습력도 좋을것같고 , 용기도 마음에 들어 구입했던 제품이다. 인터넷 찾아보니 후기들도 괜찮고 나름 기대 많이하고 구입한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 두달간 사용한 후기 , 나는 T존은 지성 나머지 부분은 약건성인 복합성 피부인데 크림 자체는 나쁘지 않았다. 향도 무난한편이고 발림성이나 제형도 괜찮음 그렇지만 치명적 단점이 하나 있어서 그것때매 다시는 구입하지 않을 예정 ㅋ 그것은 바로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의 용기... 비쥬얼로는 내 마음에 쏙 들었던 이 알미늄 크림용기가 쓰는데 넘나 큰 불편을 초래 겉면의 코팅이 부셔지며 벗겨짐!!! 이게 얼마나 불편하냐면 , 크림을 만질때마다 손에 이렇게 묻어난다. 세..

오키나와 중부 자키미성 , 세계문화유산 둘러보기 ♩

오키나와 중부 자키미성 , 세계문화유산 둘러보기 ♩ 오키나와 여행의 마지막 목적지인 자키미 성 15세기 초 지어진 작은 성으로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곳으로 요미탄 도자기마을 , 류큐무라와 가까워 중간에 잠시 들리기 괜찮은 코스다. 입장료 무료 :-) 입구에서 자키미성으로 올라가는 길 소나무가 빽빽하게 심어져 시원한 그늘이 - 오키나와의 따가운 햇살에서 잠시 벗어날 수 있었다. 자키미성에 들른날이 오키나와 여행 마지막날이고 저녁 비행기를 타야해서 시간이 남으면 가고 아님 안가기로 했던 그냥 땜빵용 코스였는데 생각보다 멋진 모습에 들러보길 잘한듯 ♡ 자키미성터의 모습이 보이기 시작한다. 저 석문이 오키나와에서 제일 오래된것이라고 ... 이 문을 지나가면 뭔가 새로운 세상이 나올 것 만 같은 ㅋㅋㅋ ' 돌담과..

1박2일 인천여행 , 1일차 인천여행코스 :-)

#1박2일 인천여행 , 1일차 인천여행코스 :-) 점심시간에 맞춰가려고 아침부터 서둘러 나왔건만 인천에 거의 도착했을때 사고로 인한 교통체증으로 도로에서 한시간을 허비했다. 목표 도착시간은 12시쯤 이였으나 호텔에 한시 넘어서 도착 ... 일찍 오려고 아침도 맥모닝으로 차에서 해결했는데 ㅜㅜ [인천하버파크호텔 포스팅:http://honeyhodduk.tistory.com/715] 호텔에 도착해 주차를 하고 체크인 시간까지는 조금 남았지만 가능한지 여쭤보니 흔쾌히 OK 해주셔서 집을 풀고 나갈 수 있었다. 대전에서 생각했던것보다 날씨가 추워 급하게 옷갈아입고 차이나타운으로 ! 우리가 이용한 하버파크호텔에서 차이나타운은 도보 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있어서 호텔에 주차를 해두고 아주 가볍게 다녀올 수 있었다...

인천 차이나타운 , 개항누리길 예쁜 카페 관동오리진 :)

인천 차이나타운 , 개항누리길 예쁜 카페 관동오리진 인천 차이나타운 바로 옆 개항누리길에 위치한 관동오리진 인천여행 계획 세울때부터 꼭 가보고 싶었던 분위기 좋은 예쁜 카페 :) 일본식 가옥으로 외관부터 독특하다. 운좋게 한자리 남아있어 기다리지 않고 착석 조금 후 몇몇 자리가 났는데 저 창문 앞 자리가 어찌나 탐나던지 ㅎ 하지만 곧 다시 자리가 차서 그냥 처음 자리에서 계속 시간을 보냈다. 목조인테리어로 꾸며진 내부는 아늑한 분위기 눈오는날 저 창가에 앉아 따뜻한 차 한잔 마시면 정말 너무 좋을 것 같다. 카페에 가면 항상 커피를 마시지만 관동오리진에서는 커피가 아닌 대추차(7000원)로 선택 수제 대추청으로 만든다는 대추차가 맛있기로 유명하기 때문이다. 진한 보약같은 색으로 나온 대추차 말린 대추와 ..

대전 봉명동 베이커리 카페 르뺑99-1 ♩

대전 봉명동 베이커리 카페 르뺑 99-1 ♩ 빵순이 동생이 집근처에 가보고싶은 베이커리 카페가 생겼다며 데리고간 봉명동 르뺑 99-1 천연발효종을 사용한 수제 베이커리 , 방부제와 화학첨가제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건강한 베이커리 카페라고... 근처에서 점심을 먹고 커피랑 간단한 디저트 먹으러 갔는데 맛있어보이는 빵들이 많아서 눈이 핑핑 +_+ 이렇게 식사대용으로 먹을만한 빵들도 있고 조각케이크들과 롤케이크 , 마카롱 등 디저트류도 다양 눈길을 사로잡는 비쥬얼의 빵들이 그득했던 ♡ 지금보니 저 소세지빵 왜이렇게 맛있게 생겼지? ㅋ 진짜 먹고싶은게 너무 많아 고르는데 한참 걸렸다. 아예 점심식사부터 디저트까지 여기서 풀코스로 해결할걸 !!! 후회도 살짝 - 그래도 점심식사를 하고 온거니 적당히 골라담고 커피를..

대전 괴정동 깡스닭 , 숯불구이 치킨 맛집 ♩

대전 괴정동 깡스닭 , 숯불구이 치킨 맛집 ♩ 꿀서방과 주말데이트로 괴정동 롯데백화점 근처를 돌아다니다 우연히 들어간 숯불구이 치킨 전문점 깡's닭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은듯 깨끗한 실내와 솔솔 풍기는 치킨의 고소한 냄새에 이끌려 들어간 곳 :) 가게 전면에서 치킨을 굽고있어 지나가며 눈이 자연스레 돌아간다. 영업시간 오후 4시부터 새벽 1시까지 , 둘째 넷째주 월요일은 휴무 ! 구석에 자리를 잡고 ... 내부는 아담한편이고 주황 불빛이 아늑한 느낌이다. 바베큐 치킨과 샐러드 , 몇몇 안주류와 주류를 판매중 양념바베큐 , 소금바베큐 반반도 가능하다고 해 반반으로 주문 ! 그리고 주말 치킨에 빠질 수 없는 맥주도 주문했다. 맥주와 함께 기본으로 제공되는 오색과자 아삭아삭 맛있었다. 역시 새가게라 그런지 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