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 3

아디다스 슈퍼스타 80s 구매 후기 ♪

아디다스 슈퍼스타 80s 구매 후기 ♪ "띵동띵동 택배와써용 -" 초인종소리에 맨발로 뛰어나가 받아온 아디다스 오리지널의 슈퍼스타80s 언제봐도 설레이는 파랭이 아디다스 박스 :-) 조심조심 와구와구 포장을 벗겨보니 샤방샤방하게 보이는 슈퍼스타80s 흰검 슈퍼스타80s 시리즈는 1980년대 슈퍼스타 디자인을 재현해 만든 제품이라고 - 그래서 약간 빈티지함이 느껴지는 슈퍼스타 시리즈로 살짝 아이보리색의 앞코와 금색 라벨이 참 예쁨 짜잔 언제봐도 넘나 예쁜 아디다스 슈퍼스타 슬랙스 , 청바지 , 원피스... 심지어 샤랄라한 쉬폰스커트에도 잘어울리는 - 이뿌다 이뿌다 +_+ 슈퍼스타는 기능성 운동화가 아니라서 가볍거나 쿠션이 좋거나 하진 않은데 신고 여행다녀보면 불편하지도 않고 어떤옷에도 잘 어울리기때문에 자..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리얼 후기 , 비추...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리얼 후기 , 두달전 구입했던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CF보니 보습력도 좋을것같고 , 용기도 마음에 들어 구입했던 제품이다. 인터넷 찾아보니 후기들도 괜찮고 나름 기대 많이하고 구입한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 두달간 사용한 후기 , 나는 T존은 지성 나머지 부분은 약건성인 복합성 피부인데 크림 자체는 나쁘지 않았다. 향도 무난한편이고 발림성이나 제형도 괜찮음 그렇지만 치명적 단점이 하나 있어서 그것때매 다시는 구입하지 않을 예정 ㅋ 그것은 바로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의 용기... 비쥬얼로는 내 마음에 쏙 들었던 이 알미늄 크림용기가 쓰는데 넘나 큰 불편을 초래 겉면의 코팅이 부셔지며 벗겨짐!!! 이게 얼마나 불편하냐면 , 크림을 만질때마다 손에 이렇게 묻어난다. 세..

오키나와 중부 자키미성 , 세계문화유산 둘러보기 ♩

오키나와 중부 자키미성 , 세계문화유산 둘러보기 ♩ 오키나와 여행의 마지막 목적지인 자키미 성 15세기 초 지어진 작은 성으로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곳으로 요미탄 도자기마을 , 류큐무라와 가까워 중간에 잠시 들리기 괜찮은 코스다. 입장료 무료 :-) 입구에서 자키미성으로 올라가는 길 소나무가 빽빽하게 심어져 시원한 그늘이 - 오키나와의 따가운 햇살에서 잠시 벗어날 수 있었다. 자키미성에 들른날이 오키나와 여행 마지막날이고 저녁 비행기를 타야해서 시간이 남으면 가고 아님 안가기로 했던 그냥 땜빵용 코스였는데 생각보다 멋진 모습에 들러보길 잘한듯 ♡ 자키미성터의 모습이 보이기 시작한다. 저 석문이 오키나와에서 제일 오래된것이라고 ... 이 문을 지나가면 뭔가 새로운 세상이 나올 것 만 같은 ㅋㅋㅋ ' 돌담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