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는 꿀호떡+_+/오키나와

오키나와 나하 맛집 시마규 , 저렴하고 맛있는 오키나와 와규 ♡

달콤한꿀호떡 2017. 8. 14. 03:13

오키나와 국제거리 맛집 시마규 , 저렴하고 맛있는 오키나와 와규 ♡

 

 

 

 

 

 

 

 

오키나와 나하 맛집 , 국제거리 맛집 검색하면 정말 너무나 많이 나오는 시마규

 

 

시마규는 오키나와산 와규를 판매하고 있는 야키니쿠 전문 식당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질 좋은 와규를 만날 수 있어

 

현지인 ,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많은 식당이다.

 

 

 

위치는 국제거리 메인에서는 조금 벗어난곳으로 우리가 묵었던 블라이온나하 호텔에서 오히려 가까웠다.

 

(하단에 주소 및 지도 첨부)

 

 

 

 

 

#오키나와_나하_맛집_시마규_메뉴판

 

 

 

 

 

 

 

 

 

시마규에서는 오키나와 와규와 오키나와산 돼지고기도 함께 맛볼 수 있고

 

구이 말고 샤브로도 즐길수 있다.

 

 

 

Agu : 오키나와산 돼지고기 /  Ie gyu : 양념한 소고기 / Regional wagyu : 오키나와산 와규 생고기

 

 

 

우린 오키나와 와규 3가지를 골고루 시켜 먹어보았다.

 

 

Chuck ribs : 특상갈비 , Loin : 등심 , Shot rib : 갈비

 

 

 

 

 

 

 

 

 

 

 

 

 

불판은 요런 석쇠 , 불은 가스불

 

 

 

 

 

 

 

 

 

 

 

 

 

테이블 한켠엔 시치미 , 소금 후추 등 양념들이 놓여있다.

 

 

 

 

 

 

 

 

 

 

 

 

 

고기가 나오기 전 소스부터 제공되고

 

 

 

 

 

 

 

 

 

 

 

 

 

자릿세 개념의 안주가 나온다.

 

300엔정도 , 소힘줄과 무를 넣고 쪄낸것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담백해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호기심에 시켜본 오키나와식 땅콩두부

 

보들보들 고소하니 맛있음

 

 

 

 

 

 

 

 

 

 

 

 

 

 

 

위의 사진이 갈비살 , 아래가 특상갈비

 

rib이라고 써있지만 뼈는 바르고 살만 나온다.

 

 

특상갈비는 우리나라에서 꽃갈비살로 판매중인 부위인듯 -

 

마블링이 장난아니다.

 

 

 

등심은 사진이 없네 , 이날 저녁에 너무나 피곤해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다ㅜㅜ

 

아쉽고 또 아쉽다.

 

 

 

 

 

 

 

 

 

 

 

 

 

 

 

구워서 먹어보는데

 

정말 맛있다.

 

 

주로 국제거리에서 스테이크집을 많이 가던데 가격대비 시마규가 훨씬 나은듯

 

 

 

 

 

 

 

 

 

 

 

 

 

 

숯불도 아닌데 왜때문에 맛이는지 -

 

고기가 계속 들어가서 추가로 계속 주문 ㅋㅋㅋ

 

모듬야채도 주문해 함께 구워먹었는데 구성이 괜찮았더걸로 기억함

 

 

 

 

 

 

 

 

 

 

 

 

 

 

그런데 먹다보니 특상갈비는 좀 느끼 ㅜㅜ 마블링이 너무나 과한탓

 

원래 살치살같은 부위를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가 차라리 그냥 갈비살 , 등심이 더 좋았다.

 

 

 

상갈비는 조금만 주문해 맛만 보는걸로 !

 

 

 

 

 

 

 

 

 

 

 

 

 

 

 

그리고 시마규에는 다양한 식사메뉴도 판매중이여서

 

고기를 다 먹고난 후 밥과 면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할 수 있었다.

 

 

특히 비빔밥이 생각보다 그럴듯하게 나와서 깜놀함...

 

김치 , 된장국 등 우리나라 관광객을 노린듯한 메뉴를 다양하게 판매중이니 든든하게 먹고싶을때 방문하면 딱일듯 !

 

 

 

암튼 이날 다이어트고 뭐고 몸은 힘들고 고기는 맛있고

 

술은 술술 들어가고 , 완전 폭풍흡입함

 

 

 

 

 

 

 

 

 

 

 

그리고 다음날 아침 얼굴이 땡땡하게 부어올랐다고 한다.

 

 

 

 

 

 

#오키나와_나하맛집_시마규

 

주소:2 Chome-4-15 Matsuyama, Naha, Okinawa Prefecture 900-0032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