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꿀호떡/대전에서 냠냠

대전 도안동 맛집 리틀파스타 , 합리적인 가격의 이탈리안레스토랑 ♪

달콤한꿀호떡 2017. 4. 10. 15:05

대전 도안동 맛집 리틀파스타 , 합리적인 가격의 이탈리안레스토랑 ♪

 

 

 

 

 

 

 

친구의 추천으로 가보게 된 도안동 목원대학교 근처 리틀파스타

 

착한 가격에 맛있는 파스타를 먹을 수 있는곳 ♥

 

 

주차장은 따로 없는데 대로변이 아니라서 주변에 주차 가능 !

 

일요일 점심이였는데 주차할만한 공간이 주변에 꽤 있었다.

 

 

 

 

 

 

 

 

 

 

 

 

12시 땡 하자마자 갔더니 여유로운 좌석

 

하지만 곧 손님들로 자리가 없었던 리틀파스타

 

 

모던한 분위기에 깔끔한 실내 :)

 

 

 

 

#리틀파스타_메뉴판

 

 

 

 

 

 

 

 

 

 

 

 

 

 

 

다양한 파스타들과 피자 , 목살스테이크등을 판매중

 

음료는 천원에 무한리필 , 우린 셋이라 두잔 주문 !

 

 

 

매콤한날치알뚝배기파스타 , 날치알새우크림파스타 , 봉골레파스타 , 그릴드치킨샐러드를 주문했다.

 

 

 

 

 

 

 

 

 

 

 

 

 

 

음료는 한켠에 마련된 기계에서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음

 

얼음과 정수기도 이곳에서 셀프로 이용

 

 

 

 

 

 

 

 

 

 

 

 

 

 

 

 

 

 

피클과 앞접시 , 빨대가 나오고

 

 

 

 

 

 

 

 

 

 

 

 

 

 

 

하와이 느낌의 컵이 나오면 음료이용

 

 

알록달록 피클이 예뻣고 무가 깍둑썰기로 되어있어 먹기도 편했는데

 

개인적인 취향으론 아삭함이 조금 덜해 아쉽

 

 

 

 

 

 

 

 

 

 

 

 

 

먼저 나온 그릴드치킨 샐러드 중사이즈 (8900원)

 

 

중짜린데 진짜 푸짐하다.

 

 

 

 

 

 

 

 

 

 

 

 

구운 닭가슴살과 신선한 샐러드가 푸짐 , 머스터드와 발사믹 드레싱이 뿌려져있다.

 

 

 

 

 

 

 

 

 

 

 

 

 

 

닭가슴살이 부드럽기도 하고 불향이 은은하게 나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그릴드 치킨 샐러드

 

 

양상추도 아삭아삭 싱싱했다.

 

 

 

 

 

 

 

 

 

 

 

 

친구가 주문한 날치알 새우 크림파스타

 

 

 

 

 

 

 

 

 

 

 

꿀서방의 봉골레

 

 

 

 

 

 

 

 

 

 

 

 

 

 

봉골레가 조금 독특하게 국물이 정말 많다.

 

홍합탕 느낌도 조금 나고 ... 국물에 와인향이 솔솔 나면서 살짝 매콤하고

 

 

꿀서방이 해장용 파스타라고 ㅋㅋㅋ

 

어쨌든 맛있었음 !

 

 

 

 

 

 

 

 

 

 

 

 

 

내가 주문한 날치알 뚝배기 크림파스타

 

 

 

 

 

 

 

 

 

 

 

 

 

새우튀김까지 올라가있어 푸짐함을 더한 메뉴

 

 

날치알과 탱글탱글 칵테일 새우도 들어가있다.

 

 

 

 

 

 

 

 

 

 

 

 

 

크림소스가 넉넉해서 다 먹을때까지 촉촉했던 ...

 

톡톡터지는 날치알과 탱글탱글 새우의 식감이 참 좋았다.

 

 

메뉴판에 써있는것처럼 살짝 매콤한맛이 입안에 감도는 크림소스 !

 

 

맛있게 한그릇 싹 비움 :-)

 

 

 

 

 

 

 

 

 

 

 

 

 

파스타들이 가격대비 괜찮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도안동 리틀파스타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

 

 

 

내가 나가면서 명함을 챙기니 사장님께서 곧 상호명이 바뀐다고 알려주셨는데... 뭐였지 ;

 

 

 

 

 

 

 

 

 

 

 

 

 

 

 

 

주말에 가볍게 점심식사하러 오기 괜찮은 맛집 도안동 리틀파스타 :-)

 

 

 

 

 

 

 

 

 

 

 

 

 

점심 맛있게 먹고 원래 가려던 카페에 사람이 너무 많아 근처 할리스로 -

 

묵혀뒀던 쿠폰으로 커피에 바게트볼까지 달달하게 디저트 ♥

 

 

오랜만에 먹으니 왜케 맛있냐며 수다떨고 있는데 등산복입은 아저씨 아줌마들 단체로 들어오더니

 

카페 전체가 넘나 시끄러워지고 ... 아저씨 한분은 핸드폰으로 트로트 틀어놓고 음악감상까지 ㅠㅠ

 

 

 

 

ㅎ ㅏ ,,, 기본 매너는 좀 지킵시다요 ㅠㅠ

 

 

그래서 조금 더 있고싶었는데 그냥 나옴...

 

 

 

 

 

 

 

 

 

 

 


 

집에서 나올때만해도 날이 꾸리꾸리 했는데

 

밥먹고 나오니 어느새 맑아져 차타고 한바퀴 돌며 벚꽃구경 좀 하고 집으로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 서구 도안동 943 1층 | 리틀파스타 대전목원대점
도움말 Daum 지도